의대 정원 확대는 오히려 다른 문제를 야기할 가능성이 크다.
57로 연중 최고치를 경신했다.com김보라 기자 purple@donga.
업계 관계자는 이미 스폿성 운임은 올라간 상태라며 분기·반기별 운임은 아직 계약 전이지만 벌써 인상 요구를 해오는 업체가 있다고 말했다.이스라엘-팔레스타인 전쟁 이란 추모식 폭발 배후는 이스라엘 보복 천명… 美 IS 소행이팔 전쟁 대응 비판 美연방정부 관리 사임…바이든 행정부 2번째‘反유대 논란·논문 표절 의혹 前하버드 총장 인신모욕에 사임 결정 구독 곽도영 기자 now@donga.수에즈 운하는 전 세계 해상 항로에서 약 10%를 차지한다.
이 경우 운송 기간은 15일에서 한 달가량 늘어난다.중동발 리스크에 산업계 긴장 커져컨테이너운임지수 1주새 40% 급등美 등 12개국 후티 반군 책임져야 새해에도 이어지고 있는 중동발(發) 지정학적 리스크에 산업계 긴장이 커지고 있다.
2021년 에버기븐호 수에즈 운하 좌초 사건 당시 일주일 만에 운하가 복구됐지만 공급망 정상화에는 시일이 소요됐다.
특히 아시아에서 유럽으로 가는 주요 항로다.7명인 데 반해 강원 고성군과 양양군은 0.
뉴스1 그렇다면 대안이 뭘까.결국 ‘경제재정운영 및 개혁 기본방침(2018)을 통해 의대 정원을 다시 줄여야 한다고 판단했다.
하지만 뇌혈관 수술을 할 수 있는 의사를 구하는 게 하늘의 별 따기만큼 어려운 데다 어렵게 의사를 구해도 수술을 하면 할수록 병원은 적자를 보는 현행 의료수가 체계에서 무작정 병원을 나무랄 수도 없다.우수한 의료 인력도 시설과 장비가 갖춰진 도시에 집중된다.
Copyright © Powered by | 층간 소음 마이너 갤러리|印 sensex지수, 0.69%↓ 38,454.01 (14:00) | sitemap